기술지원 > Install Guide

Xpedition Standard / PADS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가요?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?
Support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.
Xpedition Standard / PADS 제품에 대한 문의와 사용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, 사용 동영상 강좌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립니다.


PADS 설치 후 서버는 작동이 되는데 클라이언트에서 실행이 안되는 경우

페이지 정보

2011-09-22 17:13  |  Posted By 마경태

본문

안녕하세요 이디앤씨 입니다.

설치 가이드를 보고 PADS를 설치 하였는데 서버는 작동이 되지만 클라이언트에서 PADS가 실행이 안되는 경우가
있습니다.

1.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있을때
- 서버와 클라이언트에 서로 PING을 보낸 후 서로 주고 받는지 확인해 주세요, 만약 서로 PING을 주고 받지 못
  할 시에는 사내에 있는 네트워크 담당자에게 연락 하셔야 합니다.

2. 방화벽이 막혀 있을 때 (PADS 설치 및 라이선스 Set up 후 방화벽 설정을 안하셨을 경우)
- 자료실에 방화벽 설정방법 PDF 파일을 다운 받으셔서 PDF파일을 참조 하시면 되겠습니다.

3.LMTools 버전이 맞지 않을 때(시작 -> 모든 프로그램 -> Mentor Graphics Licensing -> LMtools 를 여신 후 help를 클릭 하셔서 LMTools 버전을 확인 한 후 버전이 v11.6.1.0 아래 버전이시면 LMTools를 업데이트 하셔야 합니다.

-우선 현재 LMTools 의 Start/Stop/Reread 탭에서 Stop 버튼을 클릭한 후 LMtools를 종료 합니다.
-EDNC홈페이지 자료실에 가신 후 [PADS]Mentor License update 관련 이라는 제목을 클릭 하셔서
  Windows.zip를 다운 받습니다.
-다운 받은 zip파일의 압축을 푼 후 Setup파일을 실행 시켜서 LMTools를 다시 한번 설치 해 주시
면 됩니다.


[이 게시물은 ED&C님에 의해 2017-09-18 09:09:58 FAQ에서 이동 됨]
Comments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제품 문의
제품에 대한 견적이나 자료를 요청하고 기타 문의 사항을 주실 수 있습니다.
제품문의
Support Topic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