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술지원 > QnA

Xpedition Standard / PADS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가요?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?
Support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.
Xpedition Standard / PADS 제품에 대한 문의와 사용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, 사용 동영상 강좌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립니다.


PADS 설치 관련 라이센스 에러 문의

페이지 정보

2025-12-11 18:21  |  Posted By 황경준

본문

안녕하세요. 

PC 변경으로 새로운 PC에 기존과 같은 방법으로 설치 해서 실행했을때 아래 처럼 에러가 발생합니다.

기존 PC와 달라진 점은 Win10에서 Win11 환경 만 있습니다.

 

해결 방안 문의드립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e26098b80bfdb27e6489098ab2d8f6ae_1765444
 

 

 

Comments

ednc님의 댓글

ednc  |

안녕하세요.
이디앤씨입니다.

Node-Lock 버전을 사용 중이신 경우, PADS를 사용하는 PC를 변경하실 때 USB 동글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해주셔야 합니다.
기술지원 페이지의 자료실에서 ‘Win10용 USB Dongle Driver 설치하기’ 문서를 참고하여 설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설치 후에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할 경우
02-2069-0099 → 1 → 1로 연락주시면 원격 지원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제품 문의
제품에 대한 견적이나 자료를 요청하고 기타 문의 사항을 주실 수 있습니다.
제품문의
기술지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