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DS 설치 관련 라이센스 에러 문의
페이지 정보
2025-12-11 18:21 | Posted By 황경준
Xpedition Standard / PADS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가요? 사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?
Support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.
Xpedition Standard / PADS 제품에 대한 문의와 사용상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, 사용 동영상 강좌 등의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해 드립니다.
ednc님의 댓글
ednc |안녕하세요.
이디앤씨입니다.
Node-Lock 버전을 사용 중이신 경우, PADS를 사용하는 PC를 변경하실 때 USB 동글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해주셔야 합니다.
기술지원 페이지의 자료실에서 ‘Win10용 USB Dongle Driver 설치하기’ 문서를 참고하여 설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설치 후에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할 경우
02-2069-0099 → 1 → 1로 연락주시면 원격 지원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